잉글랜드 프랑스 인터넷 중계

잉글랜드 프랑스 인터넷 중계

올해 카타르월드컵 빅매치인 잉글랜드 프랑스 경기가 인터넷 중계로 방송 합니다. 경기는 202년 12월 11일 일요일 오전 4시 입니다. 다음날 월요일 출근이라서 보기 힘든 분들이 많겠지만 가장 기대되는 경기라서 실시간으로 시청하길 바랍니다. 두 팀의 경기 중계부터 전력분석과 예상스코어까지 알아보실 분들은 이쪽 입니다. 👇

 

경기중계 및 분석보기

 

 

월드컵 8강 경기시간

12월 11일(일) 오전 4시 경기 시작합니다.

 

상대전적

역사적으로도 라이벌인 잉글랜드대 프랑스가 맞붙습니다. 러시아월드컵에서 카타르월드컵까지 2연패를 노리는 프랑스는 최근 상대전적에서 3승 1무로 잉글랜드를 앞서고 있습니다.

월드컵 4강 진출팀

한달 간 진행된 월드컵 4강 진출팀이 가려집니다. 잉글랜드 대 프랑스 경기결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는 월드컵에서 5골을 넣은 음바페가 있습니다. 후방에는 라파엘과 테오가 든든히 수비 라인을 지키고 있습니다. 잉글랜드가 쉽게 골을 넣을 수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드컵 16강 하이라이트

대한민국 대 브라질의 월드컵 16강 경기는 하이라이트로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은 16강 탈락하긴 했지만 최선을 다했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전반전 후반전 중계

대한민국 브라질 전반전 후반전 중계 대한민국 브라질 전반전 후반전 중계 12월 6일 화요일 오전 4시에 대한민국 브라질 전반전 경기가 중계됩니다. 후반전은 45분 경기로 치러집니다. 우리나라

koreaman.tistory.com

 

 

+ Recent posts